> 문화 > 공연·전시
토공 '사랑이 꽃피는 순회공연'30일 태안서 첫 공연···코믹오페라 등 펼쳐
한영섭  |  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8.29  11:35:0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토공 '사랑이 꽃피는 순회공연'
30일 태안서 첫 공연···코믹오페라 등 펼쳐
------------------------------------
한국토지공사(사장 김재현)와 한국메세나협의회(회장 박영주)가 공동주최하는 '사랑이 꽃피는 콘서트'순회공연이 30일 첫번째로 충남 태안군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도시민에 비해 상대적으로 문화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시·군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마련됐다.
특히 이번 태안 공연은 아미치 솔리스트 앙상블의 코믹오페라, 화이어매직(일명 불마술)뿐만 아니라 공중부양 마술의 일인자인 인제대 마술학과 김청 교수의 마술쇼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며 군민 누구나 무료로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태안군 공연을 필두로 11월까지 전남 해남군, 강원 평창군, 경남 하동군, 제주 우도까지 총 5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메세나(meceat)는 문화예술, 스포츠 등에 대한 원조 및 사회적,인도적 입장에서 공익사업등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지원활동을 총칭하는 용어로 한국에서는 1994년 문화예술에 대한 국민의식을 높여 문화예술 인구의 저변 확대와, 한국경제와 문화예술의 균형발정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사단법인인 한국메세나협의회가 발족했다.

한영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