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메뉴구성, 합리적 가격에 판매

▲사진제공=참치라이더
▲사진제공=참치라이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전례 없는 소비심리 위축이 발생되었음에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꾸준한 인기로 ‘참치라이더’가 강남점에 이어 청주가경점에 추가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그간 참치 업계에 최신 참치 트렌드를 선도해 온 ‘참치라이더’는 참치를 즐겨 먹는 2030 젊은층에게 입소문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청주가경점을 연이어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참치라이더는 기존 홀 운영방식이 아닌 ‘홀+포장+배달’이라는 3WAY 운영방식으로 전국 매장을 확대한다고 계획한 바 있다.

참치라이더가 참치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배경에는 꾸준히 성장하는 참치 소비 트렌드가 생겨남에 따른 신장세가 있다. 관계자는 이에 대해 “참치라이더만의 1인 메뉴 특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으며 ‘청주의 대 대표 상권 내 오픈’을 토대로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맛을 전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참치라이더 청주가경점은 인근에 주택가가 밀집해 있는 주요상권인만큼 참치라이더 X 동원산업 Super Tuna 공급체결로 고품질의 참치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로 활성화되어 있다. 이에 올해 대부분의 요식업 매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참치라이더’는 전년 대비 매출이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한편, ‘참치라이더’의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치라이더’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