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년간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에서 스몰웨딩을 돕는 77만원대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는 예비부부는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상담 후 계약을 하면 웨딩드레스 피팅한 사진을 라파엘웨딩 세트장에서 촬영해서 모바일 청접장용 사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스드메가격의 마진을 포기하고 정말 알뜰한 결혼식준비를 하려는 신랑, 신부들을 위해 2028년까지 스드메 77만원대 또는 89만원대를 유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담동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스드메 77패키지 상품의 구성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등이 포함돼 있다.

블랙라벨 웨딩드레스포함된 블랙라벨 스드메 패키지 89만원대 내용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 원장급 메이크업2번,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일체 포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장인이 만든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상담 후에 선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스드메패키지 계약하는 시스템을 21년째 원칙으로 하고 있어 예비신부들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등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