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각종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품 구매율이 눈에 띄게 늘어나며 전통발효식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길식품에서 선보인 추석 선물용 전통재래장은 재래식 된장, 재래식 간장 세트로 가족들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로 구성해 출시됐다.

한길식품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국내산 콩, 천일염 등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과학적 발효공법을 이용해 만들었으며 전통장류 고유의 맛에 한길식품만의 기술력을 더한 건강한 식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화학조미료, 첨가제, 방부제 등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길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콩을 발효시킬 경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이소플라본의 함량이 급격히 증가하게 된다. 콩이 주원료인 재래식 된장, 재래식 간장과 같은 전통 발효식품을 섭취할 경우 코로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비대면으로 외출과 외식에 민감한 요즘, 건강식 집밥, 홈쿡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된장, 간장의 혼합 구성, 다양한 용량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된 선물세트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길식품 전통재래장 선물세트로 오는 추석, 건강한 음식으로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길식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통재래장(재래식 된장, 재래식 간장)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일정 금액 할인 및 선물 포장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