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능성 패브릭소파, 입주소파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내용에 따르면 패브릭쇼파 등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션 2+1 혜택과 바디필로우 증정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또한 동탄가구단지 패브릭쇼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완전 가격 정찰제를 시행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원동탄 지역 뿐 아니라 일산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내에서도 직영점을 운영해 타 지역 소비자들을 돕고 있다. 

현재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시행 중인 완전 정찰제 정책은 소파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 및 원단, 내장재의 비용, 인건비 등을 모두 공개한 뒤 고정마진으로 10%를 책정해 구매 시 정확한 금액 체크가 가능하다.

원단과 내장재의 편안함, 친환경, 내구성의 프리미엄화 등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원단들 중 레드플래닛(동탄직영점)에서 사용 중인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는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반려견의 발톱이나 스크래치에 긁힐 걱정이 없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 계통들은 최근 유행을 끌고 있는 원단으로써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내성을 비롯해 물과 천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오염물 클리닝이 가능한 이지클리닝을 탑재하고 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도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내장재에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S자 스프링,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Redplanet은 가을맞이 기획전을 통해 소파 구매 시 세라믹 식탁과 메모리폼 매트리스& 프레임을 추가 할인해 주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플래닛’의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