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루헨퍼니처
▲ 사진제공-= 루헨퍼니처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9월 추석맞이 거실 침실 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행사에서는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호텔 매트리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비교 할 수 있으며 인기품목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 심플, 네추럴 디자인 제품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취향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하며, 원단 및 색상 생활습관에 맞는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도 진행한다.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가구를 고르면 거주하는 공간에 딱 맞추어 시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품을 팔지 않고도 300평대 대형 매장에서 수십가지의 소파와 침대를 를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에 가구의 품질과 가격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산 동탄2신도시 등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 가구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합리적으로 가구 구매가 가능한 만큼 평택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등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 자녀를 둔 가정에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품목 대상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추석맞이 9월 할인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장만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탄가구단지 추석맞이 할인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헨퍼니처에 직접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