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JTBC)
▲ (사진출처=ⓒJTBC)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아들과 함께 김치를 만들었다. 

20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김학래 임미숙이 집에서 김치를 만들었다. 김학래가 김치를 만드는 사이 김학래 아들은 김치와 함께 먹을 고기를 만들었다. 

김학래와 임미숙, 아들은 합심해 멋진 진수정찬을 만들었다. 김학래 아들은 진수성찬을 배경으로 부모님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추억을 만들었다. 장도연은 "EBS에 나올 법한 예쁜 가족 같다"며 김학래 임미숙 가족을 부러워했다. 

박미선은 "아들이 오빠 닮아서 잘생겼나 봐"라며 김학래 아들의 외모를 칭찬했다. 김학래는 뿌듯한 웃음을 보이며 "그 정도 안 생긴 사람 어디있느냐"라며 거들먹거렸다. 

▲ (사진출처=ⓒJTBC)
▲ (사진출처=ⓒJTBC)

 

김학래는 직접 만든 열무김치를 먹으며 "이 열무김치에 내 정열의 80%가 들어 있다"라고 말했다. 김학래 아들은 열무김치를 맛보더니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학래는 계속해서 김치를 만든 것에 대해 생색을 냈다. 임미숙은 "까불지 말고 전복이나 먹어라"라고 말하며 은근 김학래를 챙겨줬다. 하지만 김학래는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김학래 아들은 임미숙의 요리를 먹으며 "엄마가 진짜 요리를 잘한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미숙은 "엄마가 살아 있는 이유, 내가 1호가 되지 않은 이유는 아들 때문이다"라며 박수를 쳤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