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사진제공 :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은 서울 송파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에서 지상 17층 규모로 조성된다.

또한 4가지 타입의 오피스텔 84개 실, 상업시설 3개실을 분양하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다.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에서 150~200미터 근거리에 8호선 몽촌토성역과 9호선 한성백제역이 위치해 각각 도보로 2~3분 거리의 더블 역세권이다.

아울러 1km 거리에 2호선 잠실역, 5호선 방이역, 올림픽공원역이 있어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야외 루프탑 공간과 공유 라운지, 공유 오피스, 주방 등 새로운 주거 형태인 콜렉티브 하우스를 선보이면서 오피스텔 자체로 커뮤니티 환경을 갖추었다. 

또한 1인, 2인 등 소형 가구 트렌드에 맞춰 실제보다 더 넓은 평수와 채광, 환기를 확보할 수 있는 1.5룸, 2Bay, 3Bay 특화설계로 효율적으로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펫엘리베이터, 세족시설 등도 갖춰진다.

또한 주변에 방이초등학교와 송파초등학교, 잠실중학교와 잠실고등학교 등 학군이 인접해있고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몰과 올림픽공원과 종합운동장, 석촌호수, 롯데타워 등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어 오피스텔의 미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규제가 아파트에 집중되는 반면 비교적 규제가 약하고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 가치가 높은 오피스텔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현대 GBC와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계획까지 호재가 겹치면서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홍보관인 VIP라운지는 서울시 송파구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