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국내 프랜차이즈창업 시장에서 외식업창업 분야가 위축되면서, 요즘 스팀세차창업이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비용의 기술창업은 중장기적인 플랜을 계획할 수 있고 안정적 운영에 대한 확률이 높다는 이유에서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세차창업 브랜드 스팀맨이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해, 중장년 창업을 준비 중인 창업자부터 직장인 투잡, 은퇴자창업아이템 등 창업을 희망하는 30대~50대 은퇴창업자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소자본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스팀맨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사훈아래 내 가족이 창업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스팀세차 창업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5무 정책으로 가맹비,로열티,광고분담금,재가맹비,감리비를 일체 받지 않고 있다

처음 시작하는 창업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다. 스팀맨은 초보창업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점포개발부터 상권분석 및 가맹 계약 이후에는 공사 일정이 진행되고 그 기간 동안 이론 교육부터 실전교육과 현장 교육을 거치는 교육이수를 받게 된다. 스팀세차(실내 크리닝, 에바 크리닝, 바이크 세차)부터 외장관리(듀얼 광택, 유리막 코팅)자동차관련 지식이 없더라도 초보 창업 어느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팀맨 시흥 목감점은 오랫동안 직장생활로 있다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시흥 목감이라는 신도시에 점포를 확정하였다. 주거 및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로 매출증대에 기대하고 있다.

스팀맨의 강점은 오픈 이후에도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로 오픈이후 한 달은 집중 홍보 기간 이다. 내 가족이 창업을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매장매출을 증대하고 운영 지원팀은 점포운영을 편히 할 수 있도록 함께 도와준다.

스팀세차 창업관련 문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