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부터 위생건강을 지켜준 방역마스크로 유명세를 탄 에코페어가 2021년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부터 철저한 차단력은 물론 좋은 품질로 재구매율 60%를 달성하였고, 에코페어는 이에 보답하고자 네퓨어 마스크 전제품 할인 이벤트를 1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상 마스크30p+스트랩, 손소독제 겔+스프레이, 스트랩 2종 등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4중 구조 필터의 KF94 차단력을 가진 네퓨어 마스크는 호흡이 편리한 입체 구조와 코지지대 와이어로 높은 차단력을 자랑하고, 호흡에 큰 어려움이 없다. 해당 기술력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인증을 받았으며 특허받은 끈 조절 기능으로 귀 통증을 최소화시켰다.

네퓨어 마스크는 국산 마스크 제작으로 유명한 파인텍에서 제작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받아 피부 트러블로부터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위생건강으로부터 안전함을 제공할 뿐 아니라 환경 문제를 생각한 에코페어는 포장 단위를 변경하여 일회용품 소비를 줄이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구매와 새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