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1월 22일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 출연해 즐거운 일상 속 트렌드와 함께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선보인다.

최유정은 무대 위에서 넘치는 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연기와 예능 등 각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돌'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귀여움 한도 초과, 천생 아이돌 위키미키 유정이는 평소 SNS를 활용해 자신의 취미와 깨알 같은 정보들을 대중들과 공유해 왔다.

22일 방송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소 과격한(?) 스트레칭과 피부 케어 노하우까지, 스케쥴 없는 날 유댕이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최유정의 뷰티템인 ‘리더스 코스메틱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와 ‘리겟 인진쑥 90 카밍 앰플’을 활용한 그녀만의 뷰티 꿀팁을 선보인다. 더불어 평상 시 애용하는 ‘썸유 포켓 섬유 향수’를 통해 향기나는 여자, 유정이의 또 다른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배우 김소은, 걸스데이 유라, 위키미키 최유정 등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위키미키 최유정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월 2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