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간별, 기간별 이용권으로 중랑구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이 더욱 넓고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고정석 확충에 나섰다.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은 1호점과 연동해 운영 중인 프리미엄 학습 공간이다. 간식용 대형 냉장고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린터기,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독서대, 무릎담요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공기 중 바이러스와 비말을 차단해주는 차단기와 깨끗한 공기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공기청정기가 24시간 가동 중이며 마스크와 의류, 물건을 소독할 수 있는 미세 소독제도 제공된다. 

당일권, 시간권, 기간권, 고정석 이용권, 스터디룸 이용권 등 소비자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저렴한 자유석만 이용하더라도 각종 음료와 간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호응이 높다. 좌석 종류도 포커스존, 노트북 전용실 등 8가지나 되기 때문에 자신의 학습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최근 개선된 고정석은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기존에 비해 1.5배 더 넓어진 책상을 도입했다. 현존하는 좌석 중 가장 넓은 120cm의 광폭 책상을 선택해 노트북 2개를 나란히 놔도 공간이 남을 정도다. 자연히 책상 아래의 내부 공간도 넓어졌고 24시간 이용 가능한 개인사물함까지 함께 지급되어 더욱 편리하다. 고정석을 이용할 경우, 자유석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정석 확충에 동반되는 불편함을 기꺼이 감수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 감사의 의미로 2월 한 달간 사물함 무료 이용 이벤트를 준비했으므로 필요한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사물함 무료 이용 이벤트는 4주 이상의 기간권을 구입하거나 100시간 이상의 시간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월스터디카페 중화1호점과 2호점의 사물함 이용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초월스터디카페 중화2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