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세종아름점이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는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준비한 아이리버 무소음 무선마우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며 친구를 추천할 경우 프리미엄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무인시스템 스터디카페는 상대적으로 젊은 층 고객의 비율이 높은 아이템으로 체계적인 무인 시스템의 구비는 수월한 고객유치를 이루는데 주요한 요인으로 알려져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이용 패턴을 파악한 독자적인 무인 시스템 개발을 통해 전국 매장 별 고객유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입·퇴실에 각각 설치된 두 대의 키오스크(무인 결제시스템)는 고객의 이용에 있어 편리성을 증대시킴과 동시에 자칫 놓칠 수 있는 추가 요금의 결제가 용이한 매장운영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이를 고객이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선택과 이에 병행되는 사전예약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이뤄내고 있다. 전문 상권분석팀을 통해 독보적인 10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입지 분석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르하임 세종아름점 역시, 이 같은 시스템의 다각화된 시스템을 통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세종아름점은 대형 아파트 단지를 비롯하여 주변 다수의 중·고등학교가 있는 곳에 입점을 진행했다.

가맹본부 측은 “편리하게 집에서 방문할 수 있는 거리적 이점과 주변 잠재고객들이 무인 시스템 활용에 선호도가 높은 젊은 연령층이라는 점. 또한, 스터디카페 방문 확률이 높은 학생이라는 점이 세종아름점의 수익 상승을 기대하게 하는 요인”이라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세종아름점 외에도 2월 둔촌점, 진주초전점 등을 비롯해 많은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 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일(토) 천안에서 진행되는 충청권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