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 산업이 가파른 성장세를 거듭하며 사료, 관련 용품 등 기존 시장은 물론 케어-금융 서비스 등 각종 파생 산업도 활발하게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강남, 일산 등에 직영점을 두고 있는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 ‘가필드고양이’가 분양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필드고양이는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필드고양이는 부산, 대구, 울산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전국 단위 고양이 분양 업체다.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전문 브리더를 통해 자체 브리딩을 실시해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양이 책임분양을 진행하고 있는데,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여 애묘인의 수요나 상황 등에 따라 전 분양과정을 책임지고 시행한다. 또한 국내마케팅팀, 해외마케팅팀, 고객관리팀, 매장운영팀 등으로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가필드고양이는 맞춤분양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가필드고양이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묘인 데본렉스, 싱가푸라, 셀커크랙스 고양이 등까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