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직화돼지곱창 브랜드 곱분이 곱창이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한 쾌거를 이뤄냈다.

곱분이 곱창은 2018년 돼지곱창을 개발하여 2019년부터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

가맹사업 초창기부터 곱창배달을 선보여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 왔으며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가맹사업 2년여만에 100호점을 달성하는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 냈다고 전했다.

곱분이곱창 관계자는 “2년동안 참 많은 일을 해온 것 같다. 숯불직화 양념소스 특허출원과,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으며, 가맹점주들을 위해서는 신한금융과 MOI체결을 하여 창업자금 지원책을 마련하여 가맹점 지원 정책 등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곱분이곱창 홍승희 대표는 유튜브채널 마시톡TV에 출연 했다. 마시톡TV의 채널운영자인 배대표는 곱분이곱창의 브랜딩을 맡아 개발한 장본인이다. 100호점을 기념하여 첫 공개석상에 홍승희 대표가 출연 하여 “곱분이 곱창의 100호점 달성에 있어서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것이 현실로 되었다며 이 모든 것은 곱분이 곱창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과 믿고 따라와 주신 가맹점주님들 덕분에 이렇게 믿을 수 없는 성장을 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한눈 팔지 않고 더욱 곱분이곱창을 더욱 사랑하고 발전 시키겠다.” 라고 전했다. 홍대표는 올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 올리는 것이 목표다. 라고 밝혔다.

곱분이 곱창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며, 곱분이 곱창 홍승희 대표와의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유튜브채널 “마시톡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