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그룹 (주)굿모닝보청기(대표 장태정)가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건강의료기기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매년 성대한 시상식을 진행하였으나 지난달 26일 금요일에 진행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코로나 여파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예년에 비해 축소된 시상식으로 진행되었다.

‘굿모닝 보청기’는 이날 시상식에서 2019년에 이어 건강의료기기부분 2관왕의 수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주)굿모닝보청기는 고객만족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자 많은 노력을 해왔던 기업으로 작년 한 해 코로나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한 사회봉사와 기증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아낌없는 노력을 해왔다.

(주)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에 아직도 소외받는 많은 노인분들이 계신다."라며 “우리 모두의 조그마한 관심과 보살핌이 있어야 하고, 또한 이익 추구보다는 나눔과 봉사를 통한 노력이 모든 분들에게 전해져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어 상을 받을 수 있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굿모닝보청기’는 110여 개 전국 최대 보청기 네트워크 망을 구축한 국내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전국 어디서든 빠르고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 극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