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비조리 소고기&돼지고기 테이크아웃 전문점 '임창정의대단한갈비'가 충남서산점을 오픈하였다.

특히 이곳 '임창정의대단한갈비'는 코로나19 사태로 지쳐있는 고객들과 함께 코로나 극복에 기여하고자 양념돼지구이 5인분에 17,600원이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으로 고민 중인 기존 식당 운영자까지 상대적으로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매장에서 조리가 필요 없는 손쉬운 비조리 운영 시스템을 갖추었다.

주메뉴로는 양념돼지구이와 갈비살, 제육볶음과 육개장, 갈비탕 등으로 불을 사용하지 않아 소방관련 법령 등 인허가 사항이 적고, 원팩 소스와 간단한 소분, 팩킹이면 장사 준비가 끝나 제품을 쇼케이스에 진열해 놓고 판매만 하면 된다. 

더불어 배달과 테이크아웃 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트렌드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소규모 매장에서도 비교적 안정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비대면·무인 시스템을 통해 코로나19 시대에 딱 필요한 1인 소자본창업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아울러 24시간 키오스크 무인 시스템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인건비 절감도 가능하게 하였다.

'임창정의대단한갈비' 엄신영 대표는 "2021년도 현재 40호점 매장을 오픈중이며 더욱 성장하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어 훗날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메뉴 개발, 고객 서비스 향상 등 다양한 방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예비 창업주나 장사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 또는 업종 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본사인 (주)예스아이엠 패밀리의 '임창정의대단한갈비'는 1인 소자본창업을 중심으로 2021년 2월달에만 20개 이상의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현재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50호점 한정 창업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임창정의대단한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