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팬트하우스2’가 첫 주 20% 시청률을 돌파하여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를 새로 뒤엎는 인기를 끌고 감으로써 더불어 그에 제작 지원하게 된 미더베스트 또한 각광을 받고 있다.

‘팬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초록뱀미디어)는 전작 시즌 1에서부터 일그러진 인간의 욕망을 중점으로 집과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장르의 치정 복수극으로, 내 자식을 지키기 위한 악녀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펜트하우스2’에 제작 지원을 나선 미더베스트는 최근 국내의 각 지명에서 10개 이상의 체인점을 두고 있다.

또한 미더베스트 관계자측은 “많은 시청자가 기다렸던 펜트하우스 시즌 2가 지상파, 케이블, 종편을 포함한 전 채널의 유일무이한 흥행 성공을 바라며,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올릴 수 있을 것을 기대해본다”라며 “현재 드라마에 방영되고 있는 저희 브랜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더베스트는 현재 속초, 울산, 포항뿐만아니라 전국에 10개 이상의 매장을 갖춰 다양한 소비자들의 편의에 눈높이를 맞추고 있다.

그 안에서 세부적으로 나누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집중 케어 할 수 있도록 유망한 전문가들이 오랜 경력으로 1:1 프라이빗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