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용품 스토어 까사카페 공식몰에서 ‘전자동커피머신’ 제품에 대한 봄 시즌 한정 최대 25% 할인 및 사은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 문화가 자리잡으며 커피드리퍼, 원두커피기계 등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껑충 뛰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반자동커피머신부터 커피캡슐을 이용한 캡슐커피머신, 업소용커피머신 등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많다.

가정에서 쓰기 좋은 전자동커피머신은 특별한 기술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원두그라인더나 커피드리퍼 등의 도구가 없어도 사용 가능하기에 홈카페를 꿈꾸는 초보 바리스타들에게 편리한 제품이다. 단, 제품별로 성능이 다른 만큼 ‘커피머신추천 제품’, ‘커피머신추천 리스트’ 등을 검색해보고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까사카페 커피머신은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대를 이루고 있다. 현재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가 판매되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이상적인 탬핑 압력인 9bar 추출 압력과 19bar 펌프 압력을 통해 그윽한 풍미를 지닌 커피를 선사한다. 88도 온도의 황금빛 크레마 커피를 추출하고 있으며 5단계 원두 분쇄 조절 및 물량 조절 기능까지 함께 제공한다.

대용량 원두 적재가 가능한 컨테이너와 분리 가능한 물탱크가 탑재돼 자주 보충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커피캡슐이 아닌 원두를 사용하는 방식이기에 물과 원두만 보충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다. 특히 써모 블록 보일러 탑재로 빠른 예열이 가능하며 발열 및 소음이 적어 더욱 편안하다.

지금 공식 스토어에서는 커피머신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5% 할인 혜택과 더불어 그란 크레마(GRAN CREMA) 원두 1봉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원두 1봉 추가 증정하고 이 밖에 다른 원두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까사카페 원두커피기계는 커피머신으로서의 성능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 자동 고온 세척 기능, 컵 워머, 밀크 스팀 등의 기능이 내장돼 있어 업소용커피머신이나 반자동커피머신, 홈카페커피머신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고 전했다.

최대 25% 할인 행사는 오직 네이버 쇼핑 ‘까사카페 공식몰’에서만 단독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사이트 내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