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품인’의 친환경 ‘구름수건’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와디즈’에 지난 3월 3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구름수건’은 친환경 너도밤나무 추출물로 만든 100% 천연섬유인 텐셀™모달 소재를 사용했다. 텐셀™모달은 피부에 매우 부드럽고 쾌적한 촉감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높은 흡수성과 통기성을 보인다. ‘구름수건’은 텐셀™모달 50%의 높은 함유량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친환경 텐셀™모달 소재 ‘구름수건’의 우수한 흡수성과 부드러움을 실제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름수건은 3월 3일부터 3월 16일까지 2주 동안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간와디즈 입점과 동시에 이벤트와 시연회도 진행된다. 공간 와디즈에 방문하여 품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이 내역을 현장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품인에서 직접 제작한 ‘2021년 다이어리’ 또는 ‘핸드클린젤’ 본품을 받아갈 수 있다.

‘구름수건’ 시연회는 3월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시연회를 통해 구름수건의 우수한 흡수력과 무염색, 무형광, 무표백 친환경 요소를 다양한 실험을 통해 검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품인 구름수건은 지난 2월 와디즈 오픈예정 페이지 공개 9일만에 알림신청 900명을 돌파하는 등 본펀딩 오픈 전부터 와디즈 서포터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펀딩은 3월 10일 14시부터 시작되며, 종료일은 3월 22일이다. 품인 구름수건 및 공간 와디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