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비니앤컴퍼니
▲ 사진제공= ㈜비니앤컴퍼니

㈜비니앤컴퍼니 공식 스마트스토어가 프리미엄 친환경기저귀 애플크럼비 3월 리뷰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비니앤컴퍼니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애플크럼비 기저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3월 리뷰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품 구매 및 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적립금 10,000원이 지급된다. 또한 베스트 리뷰왕으로 선정된 단 1명의 고객에게는 10만원 백화점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각종 언론사에서 주최한 2020-2021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도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조선일보 주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친환경기저귀 부문 대상, 한국신문방송연합회 주최 ‘2020 대한민국 경영대상’ 친환경 부문 대상, 한국경제신문 주최 ‘2021 고객감동 경영대상’ 친환경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비니앤컴퍼니 측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기저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고객 여러분들께서 애플크럼비 기저귀를 직접 사용하시면서 느꼈던 점을 바탕으로 솔직한 후기를 남겨 주신다면 그 목소리에 귀기울여 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