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강아지분양 애견샵 '요기독'이 분양가 최대 50% 할인 및 용품 최대 70%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부분은 각 지점에 문의를 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다양한 분양가로 원하는 금액대 친구를 분양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어서 그만큼 만족도가 대구강아지분양, 부산강아지분양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기존에 강아지 분양시 질병 때문에 또는 사후관리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다. 하지만 요기독에서는 강아지 3대 질병 홍역, 코로나, 파보에 대해서 평생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한다. 또한 중간에 문제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서 예비 견주들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분양시 3대 질병 키트를 검사를 해도 분양이후 잠복기로 인해서 소용이 없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기독에서는 애견분양 전후 3대 질병 키트 무료검사를 실시한다.

금액이 비싸서 분양을 못 받는 예비 견주들을 위해서 저렴한 분양가 친구들부터 금액을 떠나서 외형 위주로 보는 예비 견주들까지 다양하게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매년 급속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규모뿐만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 자체가 고급화 되고 전문화됐다. 반려동물도 전보다는 더욱 더 가족의 구성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요기독은 점점 더 성장해가는 반려동물 시장규모에 맞춰 평생질병보장제 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이 시작이라는 마인드로 요기독은 기존 법적 보장일 15일일과 다르게 평생 질병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각 매장에 국민 강아지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맞춰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국적으로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배송 분양을 통해서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만큼 반려 동물들을 잘 케어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도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도 중요하지만 요기독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 같은 마음으로 분양을 한다고 한다. 또한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 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은 요기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