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단 신입 단원 모집 / 3. 24.(수)까지 접수

 

충남도사회복지협의회가 삼성디스플레이의 후원으로 운영하는 VOLED(볼레드)합창단 신입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볼레드 합창단은 지적·자폐성 발달장애를 지닌 청소년으로 구성된 4성부 합창단으로 음악활동을 통해 재능을 발굴하여 자존감 회복 및 사회성을 향상시키고,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산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합창단이다.

이번 2021년 합창단 신입 단원 모집은 만9~24세의 발달장애청소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절차는 1차 동영상 및 서류 전형, 2차 실기전형 및 면접으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할 경우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www.cncsw.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곡(지정곡1곡, 자유곡 1곡)의 동영상 파일을 첨부해 3월 24일까지 이메일(voled.sdc@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단원은 오는 4월 합창단 정식 단원으로 등록되며, 주 1회 정기 연습 및 연 1회 정기연주회, 대·내외 초청공연 등에 참여하는 공식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볼레드 합창단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 속에 비대면(온라인)연습을 통해 활동했으며, 2020년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통령상, 충남의 노래 공모전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의 실적을 남겼다.

자세한 문의는 충남도사회복지협의회 복지사업부(☏070-4099-5672)로 하면 된다.
  /박보성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