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의 HMR 저온보관빵 브랜드 오갓빵이 신제품 ‘쇼콜라퍼지’를 출시했다.

오갓빵에서 출시한 쇼콜라퍼지는 코코아고형분(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52%와 버터가 들어가 초콜릿 본연의 진한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돋보인다. 단순히 향만 담은 저가의 초콜릿과는 확연히 다른 깊은 초콜릿의 맛을 내세웠다.

다크초콜릿은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식품으로서 달콤쌉싸름한 맛을 가진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오갓빵 쇼콜라퍼지는 진한 맛의 리얼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독자적인 황금비율 레시피를 바탕으로 초콜릿 특유의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꾸덕한 텍스처로 마치 고급스러운 카페 디저트를 먹는 것과 같은 풍미를 선사한다.

한 봉지당 8개가 들어있으며 각각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겨 모양이 망가지거나 손상될 우려가 없다. 따로 조리할 필요가 없어 번거로움이 덜하며 냉동 보관 후 30분~1시간 동안 해동해주면 된다. 

오갓빵 브랜드를 기획한 김건우 마케팅 담당자는 “시중에 판매 중인 초코 관련 제과제빵 제품들을 보면 대개 초코에 스치듯 만들어진 것처럼 고유의 풍미가 약하고 인공적인 맛이 강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연구 결과와 같이 코코아 함량이 높은 제대로 된 초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탄생한 것이 바로 신제품 ‘쇼콜라퍼지’이며 맛뿐만 아니라 몸에도 좋은 제품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나 화이트데이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라명과 오갓빵 쇼콜라퍼지는 공식 판매처와 대부분의 온라인몰, 카카오톡선물하기, 쇼핑하기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전 10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발송돼 익일 수령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