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대치동 소재 이과전문 재수학원인 강남N플러스에서는 2022학년도 대입 의학계열, 약대 및 자연계열을 준비하는 소수정예 재수정규반(3월 22일 개강)과 조기반수반(4월 5일 개강)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재수학원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 소수정예 재수정규반과 조기반수반은 개별 이과생의 현재 성적레벨에 맞는 개별맞춤형 MY CLASS(마이 클래스) 수업 및 질문 피드백, 최적화 MY STUDY(마이 스터디) 자기주도 학습, MY DATA(마이 데이터)를 통한 체계적인 성적분석 및 학습성과 관리, 문제풀이로 대입합격을 실현하고 있다.

MY CLASS(마이 클래스) 개별맞춤형 수업 및 질문 피드백은 입학 테스트 결과 및 기존성적 분석을 통해 과목별, 영역별로 본인 실력에 맞는 반이 배정되는 분반시스템을 통해, 한반 정원은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수학은 공통과목인 수학Ⅰ, 수학Ⅱ, 선택과목인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각 영역별로 나누어지며, 질의응답 피드백은 질문신청, 질문분석, 응답피드백, 피드백 이해확인, 학습방법까지 연계된다.

MY STUDY(마이 스터디)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은 과목별 자기주도 학습목표 및 계획수립, 학습시간표 작성부터 실행, 평가, 추가학습이 필요한 영역 진단까지 체계적이며, 과학적으로 밀착 관리된다. 또한, 개별맞춤형 이과수업 및 질의응답 피드백, 일일테스트와 유사문제 클리닉, 과목별 취약영역에 대한 집중케어와 심화영역에 대한 이지케어 클리닉 과정을 통해 최적화된 학습실행이 가능하다. 특히, 자기주도 학습 및 질의응답시스템은 특허를 출원했다.

MY DATA(마이 데이터)를 통한 체계적인 성적분석 및 학습성과 관리는 개인별 모의고사 시험지 실제 풀이내용 스캔 보관, 개인별 학습노트 내용 등 학습 과정에서 나온 모든 결과물에 대한 DB(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성과 대비 학습과정을 지속적으로 확인 점검하며, 향후 효율적인 공부방법과 효과적인 문제풀이 공략법을 실천한다.

학원 관계자는 “서울재수학원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 재수정규반과 조기반수반은 오직 이과 재수생만을 모집하고 있다. 강남N플러스에서는 MY CLASS/ STUDY/ DATA의 선순환 시스템을 통해 학습의 과정뿐만 아니라 학습의 질까지 챙길 수 있는 개별맞춤 최적화 학습이 가능하다”면서 “생각하는 질적 학습과 풀이 단계별로 집중 반복훈련을 통해, 궁극적으로 문제풀이 통찰력 향상이 바로 서울재수학원 이과전문 소수정예 강남N플러스만의 이과수능 고득점 비법”고 강조했다.

서울 대치동 소재 이과전문 소수정예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의 2022학년도 대입 목표 소수정예 재수정규반은 ▲3월 22일(월)에, 조기반수반은 ▲4월 5일(월)에 개강한다. 학습 및 관리 시스템, 모집에 관한 상세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 또는 내원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