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프리미엄 가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 수원점’이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이태리 포세린식탁세트 등 다양한 가구를 대상으로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루헨퍼니처의 금번 이벤트를 통해 호텔매트리스,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를 모델 별 15~30% 특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이외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에 대하여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물론 방수커버 및 메모리폼 베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봄맞이 3월 신제품 출시와 전시상품을 대상으로 50% 진열상품 특가전 행사에 나서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 할인 외에도 친환경,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통가죽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쇼파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기능 패브릭원단(Alta사, 미국) 출시와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알타원단은 총 3만번의 마찰력 테스트에 견디는 등 분당 수차례의 마찰력 테스트를 거친 원단이다.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예약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메모리폼베게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루헨퍼니처가 출시한 고기능 신제품 패브릭원단(Alta사, 미국)은 미생물, 박테리아, 곰팡이를 제거하는 안티마이크로바이얼 향균발수 기능을 갖추었다. 반발력과 안전한 EPA등록 향균제가 함유되었으며 오염에 강한 아쿠아 베이스 강발수를 이용했다. 세탁 후에도 유지되는 발수력을 갖춰 편리하게 세탁이 가능하며 실리콘 발수제에 포함된 사용금지 화학물이 첨가되지 않았다. 국내 인증기관 FITI 향균도 테스트 검사에서 인증을 받은 상품이다.

또한 300평대 대형 소파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패브릭소파,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기본적인 가죽 패브릭소파뿐 아니라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을 포함해 리클라이너소파, 템퍼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