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라주차장
▲ 사진제공 : 한라주차장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업체 한라주차장이 주차비 65% 할인은 물론 주차대행 무료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라주차장은 정식으로 주차장부지를 얻어 운영 중인 주차장이다. 150대 주차가 가능한 단독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차공간이 넓기 때문에 문콕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곳이다. 특히 24시간 상주 직원이 CCTV로 감시해 도난, 파손 등의 우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와 같은 한라주차장은 현재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의 주차비를 책정하고 있다.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보다 50%나 저렴한 가격으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주차비는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으로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한다.

한라주차장은 50% 할인에 더해 5천 원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에 '한라주차장'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 중이며, 이를 통해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65% 할인된 비용으로 주차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주차안내부터 주차대행서비스(발렛파킹), 주차관리까지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대리운전협동조합의 조합원으로써 현대해상 주차장보험에 가입돼 있고, 사고가 난다하더라도 완벽하게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관게자는 “15년 이상 주차장 운영 및 발레파킹 사업을 진행해온 만큼 이용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면서 “비행기표 예약 후 무료 발레파킹이 가능한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된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한라주차장의 운영 시간은 오전 4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한라주차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김포공항 주차예약 및 무료 대리주차에 대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