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 업그레이드 출시한 컵플러스2가 ‘오리지널’과 ‘아이언맨’ 두 가지 디자인으로 판매 중이며, 차량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다크 그레이 컬러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컵플러스2는 1+1 차량 컵홀더에 트레이, 무선충전 기능이 더해진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로, 커피 거치부터 식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동차 컵홀더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차량용 컵홀더 테이블 컵플러스2는 360도로 회전이 가능해 차량용 조수석 테이블로 활용이 가능하다.

3 in 1 멀티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컵플러스2는 논슬립 패드를 통해 10W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패드의 흔들림이나 소음이 없다는 것도 강점이다. 세밀한 설계로 완성한 3단 고정 장치도 장착했다.

특히, 차량용 멀티 컵홀더답게 음료나 음식물에 전해지는 진동과 쏠림 현상이 적도록 진동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는 비율로 개발하였으며, KC, FCC 등의 인증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컵플러스2는 다양한 휴대용품을 거치할 수 있고 음료와 식사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컵홀더 거치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컵플러스2의 설치는 좌핸들과 우핸들, 가로형, 세로형 관계없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