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스페이스키퍼
▲ 사진제공= 스페이스키퍼

VR이란 컴퓨터로 만들어 놓은 가상의 세계에서 실제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이에, 스페이스키퍼에서는 VR로 인테리어 변경을 할 수 있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언텍트 시대에 발 맞춰 VR로 인테리어 미팅부터 시안확인까지 할 수 있는 스페이스키퍼의 VR인테리어는 대면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고객들의 인식을 바꿔 놓았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는 시기에 회사보다 재택에서 근무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회사 인테리어 변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관계자는 "대면으로 진행하지 않아도 인테리어 시공 전의 현장과 모든 과정을 완벽하게 확인할 수 있는 스페이스키퍼의 VR인테리어는 앞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스페이스키퍼에서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키퍼서비스는 언텍트시대의 VR인테리어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다.

인테리어 시공을 의뢰한 고객에게 바로 담당 키퍼가 매치되며 그 후에 키퍼는 전반적으로 고객의 인테리어 현장과 일정을 관리하고 수정사항이나 부득이한 변경사항이 생길 때 즉각적으로 실시간 고객 소통을 진행한다.

언텍트시대에서 스페이스키퍼의 VR인테리어는 안전하고 보다 빠르게 인테리어 진행이 가능하며 각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해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이스키퍼의 VR인테리어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