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 트렌드를 살펴보면 혼술, 캠핑 족들이 늘어나는 것을 알 수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업체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소기업청 “백년소공인” 업체로 선정받은 업계 56년 경력의 곱창소식에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주 목요일, 매달 10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조와 개발 그리고 판매까지 한곳에서 진행되는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위생적인 공정과정을 공개함으로써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이다.

HACCP 인증 받은 업체인 만큼 많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으며, 전국 약 300여개 업체 납품을 하고 있다.

곱창소식에서는 바질 첨가, 넉넉한 중량 그리고 연육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업체로 알려지게 되면서 최근 곱창소식의 밀키트 제품 판매 및 재구매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조리가 간편하면서 맛있는 제품의 경우 수요가 늘어나기 마련이다.

곱창소식 관계자는 “다양한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을 만족하기 위해 꾸준히 상품개발에 힘쓰겠다” 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하게 되는 이벤트는 코로나가 지속되는 만큼 고객님들의 지친 심신을 맛있는 음식과 가격으로 보답하기 위해 매주 목요일 선착순 100명에게 37%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매달 10일에는 곱쏘데이를 지정하여 전제품 무료배송을 한다고 밝혔다.

곱창소식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 백년소공인” 인증을 받게 되면서, 더욱 신뢰 받는 곱창 제조 업체가 되고자 마음 먹었으며,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다양한 제품 출시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하고 있다” 고 이야기 하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