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B미디어 제공
▲ 사진: SB미디어 제공

바쁜 현대인들이 균형 잡힌 음식을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움으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매일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기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이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채소와 과일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주스’ 제품이다.

생활속의 편리함을 위한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로엘이 출시한 ‘보스 블렌더’는 건강식과 주스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진공 블렌더다.

블랜딩과 히팅 두 가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시원한 주스에서부터 따뜻한 수프까지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5만원 상당의 유리용기를 제품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보스 블렌더’의 진공 블랜딩 기능은 8500PA 압력으로 공기를 흡입해 블렌더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준다. 산화와 갈변을 방지해 거품과 층 분리 현상 없이 자연의 신선함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기는 아기 젖병 소재로 쓰이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해 환경 호르몬 및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00°C까지 끓는 뜨거운 요리도 문제없는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35,000rpm의 초고속 BLDC모터로 전력은 줄이고 강력한 모터 파워는 그대로 유지해 식자재의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잔류물이 남지 않는 식감을 만날 수 있다. 이러한 분쇄력은 모터는 물론 올 스테인리스 고강도 6중 분쇄날로 이루어진다.

보스 블렌더는 믹싱과 가열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용 용기는 별도의 다짐기나 냄비가 필요 없이 음식을 가열하고 블랜딩하기 때문에 이유식, 죽, 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음식을 조리해준다.

본체 아래 열 배출구가 있어 효과적인 열 배출이 가능하며, 스마트 과열 센서로 모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멈춰 화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더 편리한 블랜딩이 가능한 로엘 ‘보스 블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과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촬 영 : SB미디어 헤 어 : 이엘헤어메이크업 조한석 원장 메이크업 : 이엘헤어메이크업 송지수 실장 모 델 : 김지민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