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부천 본점을 포함해 목동점 및 성남점 등 전국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 분양샵 ‘스타일독앤캣’이 강아지·고양이 분양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반려인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스타일독앤캣은 반려동물을 분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용인 및 경기광주 등에 매장을 보유한 스타일독앤캣은 예비 반려인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서비스로 기본용품 무료 증정은 물론 1:1 맞춤 상담, 분양 상담 등을 시행하고 특히 연계 병원 건강검진, 애견호텔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스타일독앤캣은 정기적인 질병 키트 검사와 함께 깨끗한 환경에서 강아지 및 고양이를 관리한다. 전 직원이 반려관리자격증을 취득,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 및 사후 관리를 보장하며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전문 관리인의 건강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강아지 고양이분양 스타일독앤캣은 작고 예쁘며, 똑똑하고, 아름다운 털을 가지고 있는 요크셔 테리어, 늑대와 닮은 쫑긋 선 귀, 꼴랑 말려 올라간 꼬리, 그리고 V자형 얼굴이 특징인 스피츠, 전형적인 소형견이며, 모량이 아주 풍성한 이중모를 가지고 있는 포메라니안 등 여러 견종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 러시안블루, 하이랜드 폴드, 먼치킨 등의 묘종은 물론,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외에도 수입견 등 모든 분양이 가능한 애견샵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타일독앤캣은 전국 프랜차이즈 업체로 365일 연중무휴와 24시간 전화 및 방문 분양 상담을 실시한다” 며 “타 지역에서 문의 시 실제 사진과 동영상, 영상통화 등을 제공해 애견분양 상담을 실시하고 관리자가 직접 자택까지 데려 다 주는 안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해외로 수출을 보내는 사례도 다수 보유해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독앤캣은 반려동물의 안전 및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애견샵으로 분양 할인 행사는 부천본점 및 분당점 수원점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