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프랜차이즈 지지고가 신메뉴 ‘크림치즈시즈닝’을 전국 모든 매장에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지고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지고가 새로 선보인 ‘크림치즈시즈닝’은 매운 맛의 지지고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진한 치즈의 풍미와 꾸덕꾸덕한 식감을 선사하는 토핑이다. ‘누들두들’ 등 기존 철판 조리 메뉴 위에 뿌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풍성한 맛을 더할 수 있다. 가격도 500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색다른 맛의 조합에 도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크림치즈시즈닝’이 최근 로제소스 열풍을 타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지지고는 전국 모든 지지고 매장에서 ‘크림치즈시즈닝’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크림치즈시즈닝’ 출시를 기념하여 지지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지고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팔로우 한 후 크림치즈시즈닝을 추가한 지지고의 메뉴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지지고, 지지고이벤트, 지지고신메뉴, 크림치즈시즈닝 등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해 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지지고 기프티콘 2만원권(2명), 2등에게는 지지고 기프티콘 1만원권(3명), 3등에게는 지지고 굿즈(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지고는 10년 넘는 장수 브랜드로 무인 키오스크 기기 및 대량 조리 시스템을 통해 소자본창업 및 1인창업 등을 지원하고 있다. 단 7평의 매장에서 배달, 포장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지지고의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