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음악전문사이트

'눈을보고 말해요', '시한부' 등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v.o.s가 2년만에 오는 11일 음악전문사이트 멜론과 도시락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꽃이 웃는다'를 발매한다. v.o.s는 신인발굴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매일 매일'은 듣기 쉬운 편안한 복고풍 멜로디로 10대에게는 신선함을 20~30대에는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밝은 발라드 곡으로 sg워너비의 '광',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 이기찬의 '미인' 등을 작곡한 조영수 작곡가와 작사가 안영민의 작품이다.

또 다니엘 헤니 주연의 영화 '마이파더'의 뮤직비디오 배경음악으로 '마이파더 시네마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네티즌의 폭발적인 지지로 인기를 끌며 타이틀곡으로 치열한 접전을 벌인 한상원의 '부디'등이 수록되었다.

스페셜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v.o.s는 "앨범 타이틀인 '꽃이 웃는다'는 팬들 덕분에 웃을 수 있고 팬들도 밝아진 v.o.s를 보며 웃는다는 의미이자 바램이다"며 "지금까지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에서 벗어나 좀 더 밝아지고 행복해진 v.o.s의 모습을 선보이고 싶고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v.o.s는 13일 케이블 방송을 통해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신인배우 원태희와 조혜진이 주연을 맡아 평범한 연인들의 다툼과 이별, 재회를 연기해 곡의 감동을 한층 더한 뮤직비디오는 다음주 공개된다.

/홍성헌기자 adhong123@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