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월드, 할인행사와 경품행사 등 다양

----------------------------------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추석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은 백화점가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공간과 실속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품 대축제, 특별 할인전, 패션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맞이 특별할인 행사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1,5,7층 일부 브랜드가 참여해 1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일 선착순 5명에게 할인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서 피에르가르뎅 캐주얼은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며, 예작, 듀퐁, 레노마 셔츠, 니나리찌, 아쿠아스큐텀 타이 등에서는 20%, x-large, 풋웨어에서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10월 14일(일)까지 1개월간 신사정장, 캐주얼 브랜드 세일을 통해 갤럭시, 로가디스, 마에스트로, 바쏘, 맨스타 등의 정장과 갤럭시, 로가디스그린, 카운테스마라, 인디안, 피에르가르뎅 등의 캐주얼 브랜드에서 20~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경품행사로 6층에서는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유아·아동과 함께하는 경품대축제를 진행하여 당일 5만원이상 구매고객께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마이 슈퍼볼 자전거, 아동 의류 시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5층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갤럭시, 마에스트로, 로가디스 등이 참여하는 타운 캐주얼 경품대축제를 통해 2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올리브유 세트를 증정한다.
주말인 15일과 16일에는 1층 로데오 거리에서 07년 f/w leather&accessories 컬렉션을 진행하여 올 가을/겨울 유행할 가죽 제품과 패션 액세서리 소품을 선보이며, 16일오후 2시부터 전국 라틴로빅 경연대회를 통해 흥겨운 댄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등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