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버전 '에쎄 골든 리프' 출시

담배 국내 브랜드 1위인 에쎄의 해외 수출 300억개비 돌파 기념으로 10번째 패밀리이자 최고급형 버전인 '에쎄 골든 리프'를 선보인다.

28일 kt&g에 따르면 에쎄가 해외에서도 브랜드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 수출 100억개비(5억갑)에 이어 이달로 300억개비(15억갑)를 돌파했다.

따라서 명품브랜드로서의 최고급 이미지 부여를 위해 4000원짜리 새 패밀리브랜드 '에쎄 골든 리프(esse golden leaf)'와 1만원짜리 한정판 '에쎄 골든 리프 스페셜 에디션(esse golden leaf special edition)'을 오는 31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새 제품 '에쎄 골든 리프'는 최상 등급의 잎담배(golden leaf)를 원료로 최적의 담배맛을 구현시킨 타르 3mg형(니코틴 0.3mg) 제품이다.

특히 이 담배는 국내 최정상급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씨(54)가 김소월의 명시(名詩) '님과 벗'을 한글 캘리그라피(caligraphy, 손으로 직접 쓴 손글씨 디자인)로 담뱃갑을 직접 디자인했다.

'에쎄 골든 리프'와 함께 선보이는 '에쎄 골든 리프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급 재질로 만든 원터치 오픈 방식의 케이스에 담배개비를 직접 담는 수작업을 통해 50만갑만 한정 생산, 전국의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이번 '에쎄 골든 리프'의 디자인 참여와 제품 출시를 계기로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씨는 지난 10월 26일 러시아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모스크바의 드라마스쿨에서 '에쎄 골든 리프-이상봉 패션쇼'를 개최했다. /대전=한영섭 기자 hys4351@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