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뉴스
'2012 SBS 가요대전' 참석한 B1A4
조신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2.30  02:44: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2012 SBS 가요대전'이 2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더 컬러 오브 K팝'(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로 가수 아이유와 수지, 배우 정겨운이 MC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애프터스쿨 리지, 시크릿 한선화, 포미닛 허가윤으로 결성된 ‘미스틱 화이트’ 팀은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신곡 ‘인어공주’를 선보였다.

비스트의 양요섭, 2AM의 조권, 인피니트의 우현, 엠블랙의 지오, 틴탑의 니엘로 구성돼 이들은 신곡 '눈물나게 아름다운'을 감미롭게 불러 눈길을 끌었다.

비스트 이기광, 2AM 정진운, 엠블랙 이준, 인피니트 호야, 틴탑 엘조로 구성된 다이나믹 블랙은 신곡 ‘예스터데이’를 선보이며 "당장 데뷔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카라 니콜, 씨스타 효린, 시크릿 효성, 애프터스쿨 나나, 포미닛 현아 등은 몽환적인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빅뱅은'원 오브 어 카인드', '크레용', '판타스틱 베이비'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으며, 마지막으로 '강남스타일'을 리믹스한 곡을 선보여 방송 현장을 콘서트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열광케 했다.

마지막으로 각각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가 장식했다. /조신희
▲ 가요대전 참석한 B1A4 ©연합뉴스

조신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