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조신희기자]'역사의 증인'충청일보가 올해 창간 68주년과 오는 5월22일 지령(紙齡)20000호를 맞아 나몰라패밀리의'코믹캡슐 핫 쇼' with guest 울랄라세션을 오는 6월 13일(금)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엽니다.

충청일보는 문화사업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옴니버스형태로2가지 공연을 연이어 선보입니다. 국내최고의 관람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관객만족도 1위, 재관람률 1위로 대학로 최고의 인기를 자부하는 멋진 콘서트와 '비타민' '향기로운 추억' '아름다운 세상'의 박학기, '사랑해도 될까요' '순애보' '신부에게'유리상자의 박승화,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사랑한다면' 자전거탄풍경의 강인봉과 특별게스트 여행스케치의 '포크삼총사 抒情時代(서정시대)힐링콘서트'를 만나게 될 겁니다.

That' Very HOT, 쑥대머리 '나몰라 패밀리'와 슈퍼스타 K3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의 멋진 무대와 공연 중간에 선보이는 개그와 멋진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드립니다.

다양한 재미와 젊음,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음악적인 감동까지 선사할 나몰라패밀리의'코믹캡슐 핫 쇼' with guest 울랄라세션의 애독자 및 충청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부탁드립니다.

△일 시 : 2014년 6월 13일(금)오후 8시
△장 소 :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주 최 : 충청일보
△주 관 : 씨씨엔터컴, 소울메이트, 에비수헤어
△제 작 : ㈜쇼팩토리
△예 매 : 인터파크, 충청일보
△문 의 : 충청일보 문화사업본부043-264-2222

▲ © 편집부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