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국제종합기계㈜ 지역민 초청 회사견학

옥천군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농기계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는 국제종합기계주식회사(사장 김상조)가 지역민을 초청해 회사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4일 군서, 군북면 주민 40여명이 초청돼 회사제품과 경영방침 그리고 생산현장을 견학한데 이어, 22일 옥천읍 26일 동이, 이원면 27일 안내면 29일은 청산, 청성면 등 300여명이 회사를 방문한다. 지난달 옥천군과 기업인의 만남 자리에서 '향토기업 사랑하기'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그 기업에서 하는 일과 생산품, 어떤 회사인가'라는 작지만 의미있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또한 이는 자회사 농기계의 우수성과 이미지 쇄신을 위해 '제품만 파는 기업이 아닌 이미지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승부하기 위해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되고 있다.

국제종합기계(주)는 40여년간 옥천과 함께 동고동락 하며, 2006년도 매출 2천62억원에 달하는 향토기업으로 전국1위의 농기계 제조회사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옥천=이영복기자

<사진설명=옥천군 국제종합기계주식회사가 지난 14일 군서 군북면 주민 40여명을 초청한데 이어 26일 동이 이원면 ,27일 안내면 등 3개 지역민에게 생산현장을 견학시켜 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