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사회일반
사회봉사축제 오늘까지 열려백석 사회봉사센터
김병한  |  ccdaily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5.17  00:47: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백석문화대학(학장 김기만 박사)과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박사)가 공동 운영하는 사회봉사센터가 16일부터 이틀 동안 제4회 사회봉사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약 11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연예인 공연과 장기자랑을 펼치는 지역어르신 초청잔치와 교내외 자원봉사활동팀들이 참여하는 '자원봉사자 한마당'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첫날 펼쳐지는 지역어르신 초청잔치는 매년 어르신들에게 가장 큰 호응이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올해는 인기 사회자 허참씨를 모시고 연예인 공연, 학생들 동아리 공연, 백석합창단 공연, 어르신들의 장기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됐다.

이밖에도 그동안의 봉사활동을 소개하는 자원봉사 박람회, 양 대학 학생들이 참여하는 장애체험 한마당, 백석대학교 총학생회와 백석해외봉사단이 주관하는 사랑의 바자회, 사랑의 헌혈운동 등이 축제기간 내내 교내 곳곳에서 펼쳐져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한다.

사회봉사센터에서는 축제기간 뿐 아니라 연중 내내 학생, 교직원 및 지역주민의 자원봉사활동을 장려·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천안시 27개 읍·면·동과 19개 학부(과)가 자매결연을 맺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병한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