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19~20일 시청 1층 로비에서 관내 14개 업체의 참여 속에 개최

공주시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중소기업 돕기차원에서 2007. 추석명절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한다.



오는 19일과 20일 이틀동안 공주시청 1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2007. 추석명절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전에서는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전시하고 공무원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판매활동을 전개한다.



지역내 14개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소기업이 직접 생산한 우수제품을 시중 소비자 가격의 20~5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전시,판매 제품으로는 이삭농원과 의당전통손메주의 간장,고추장,된장류를 비롯해 (주)자연농원의 청국장세트, 양반골농장의 녹용배즙과 도라지배즙, 참사랑식품의 각종 분말장류 등이 있다.



또, 계룡백일주의 전통 민속주, 세농의 건강보조식품, (주)쥬얼테크와 (주)미즈바테크놀리지, 유진공예사의 각종 공예품, 흙사랑의 다기류, 한국산삼(주)의 산삼주와 산양산삼, 명주원의 천연비누와 제과빵류 , 우먼패키지의 치약과 샴푸선물세트 등도 판매한다.



이번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전에서 구입하는 제품은 포장제품으로 구성돼 추석명절을 맞아 이웃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경일 공주시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공주시에서 마련한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전은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난을 해소하고 소비자에 우수품질의 제품을 값싸게 제공하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공주=노왕섭 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