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가 3세대(3g) 이동통신서비스 쇼의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ktf는 28일 다기능 가입자 식별(usim)카드를 기반으로 3g 이통서비스 쇼의 새로운 멤버십인 '쇼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 멤버십 서비스'는 별도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가 없어도 쇼 전용 휴대전화(일부 모델은 제외)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usim카드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마일리지를 조회하고 제휴 가맹점을 확인하는 등 기본적인 서비스도 휴대전화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또한 제휴 가맹점에서는 동글(모바일 터치)에 접촉만 하면 손쉽게 멤버십 포인트 결제 및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 멤버십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제공되며, 핫넘버 '**2726'와 쇼 버튼을 눌러 멤버십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이용 가능하다.

ktf는 또한 현재 제공중인 증권 정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쇼 증권'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증권사 매매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손쉬운 매매/매도가 가능해졌다.

또한 종전과 달리 증권사 메뉴가 추가되거나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별도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기술을 적용했다.

'쇼 증권' 서비스는 '**1000'와 쇼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굿모닝신한증권과 업무 제휴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ktf는 향후 지속적인 타 증권사와의 연동을 통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 연합뉴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