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감독 "다이어트 실패… 굉장히 건강하게 나와" 폭로에 "많이 반성"

▲ 배우 남상미가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의 주연 배우 남상미가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며 김영탁 감독에게 사과했다.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보고회에는 김영탁 감독과 배우 차태현·남상미·오달수·김강현이 참석했다.

이날 남상미는 자신이 연기한 봉수미 역할에 대해 "생활력도 강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차게 밀고 나가는 캐릭터"라며 극 중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감독님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꼭 집어 원하셨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 감독은 "(봉수미가) 자신의 목적에 집중하는 캐릭터여서 나머지 부분은 관리가 안 되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며 '폭탄 머리'같은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로 연출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남상미 씨가 기존의 단아한, 어두운 이미지를 벗어나길 바랐다.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은 남상미의 날렵한 얼굴을 기대하고 생각한 것"이라며 "원래는 남상미가 살을 많이 빼기로 했었는데 굉장히 건강하게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상미는 "감독님께서 나에게 다이어트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처음 촬영을 하기 전에 살을 빼려고 노력했고 감독님께서 만족하셨다"며 "하지만 그날 이후 다시 몸이 돌아왔다"고 고백했다.

남상미는 "앞으로 남은 홍보 활동에 열심히 임하겠다"며 김 감독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 배우 남상미가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는 10월 2일 개봉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 분)가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 에이스가 돼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은 작품이다.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다이어트 실패했다니",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저게 실패한거라고?",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날씬한데",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그래도 예쁘다",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영화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