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인터콘티넨탈 경기인천 선발대회

▲ 피부관리전문 뷰티 프랜차이즈 얼짱몸짱의 조병옥 회장이 4일 김포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열린 '2015 미스인터콘티넨탈 경기인천 선발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충청일보 박지영기자] 충청일보와 서울신문STV가 개최하고 미스인터콘티넨탈 조직위원회와 충청일보 국제문화교류중심이 주관하며 얼짱몸짱 등으로 알려진 (주)뷰피플이 협찬하는 2015 미스인터콘티넨탈 경기인천대회가 4일 김포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열렸다.

대회에 앞서 피부관리전문 뷰티프랜차이즈 얼짱몸짱의 조병옥 회장은 ‘2015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의 축사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신 후보들이 그간 갈고 닦은 열정을 최대한 발휘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후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대회에서 1위의 영광은  7번 정승윤양에게 돌아갔다. 2위는 2번 봉두리양, 3위는 4번 박지혜양, 10번 강민정양, 11번 김희경양이 공동 수상했다.

이밖에 탤런트상에 8번 강소희양이 수상했으며 BNT 월드포토제닉상에는 3위를 수상한 11번 김희경양이, 황선정 웨딩베스트 드레서상에는 1위를 수상한 7번 정승윤이 중복 수상했다.

한편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지난 2011년 국내에서 단일대회로 최초로 개최되었고 올해 5년차를 맞고 있다.

국내 지역대회를 비롯하여 중국 쇼케이스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탈렌트를 가진 1인을 선발하는 대회로서 세계 4대 메이져 타이틀 대회이기도 하며 미스코리아와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대회다.

올해는 8월7일부터 닝보 케이라이프스타일 엑스포 참관을 비롯하여 상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뷰티어워즈 시상식 참관을 비롯 상하이 홍차오 매리어트 호텔에서 작년에 이어 한중뷰티교류대회까지 개최된다.

본 대회에 지원하기 위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www.missfirst.org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경기인천 대회를 시작으로 나레스트 엔터테인먼트 공동개최 수도권 대회, 패션브랜드 라리사(LARISSA)와 함께하는 영남대회(대구개최), 충청일보 주관 충청통합대회가 7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대회는 31일 본격적인 합숙을 시작하게 된다.

대회공식문의는 02. 3442. 6661. / 카카오톡 pageant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