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나무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쿠션(CUSHION)’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소나무 2집 미니 앨범이자 동명의 타이틀곡 ‘쿠션’은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사단의 이스트웨스트(EastWest)와 래퍼 우노의 합작품이다.

함께 공개될 ‘쿠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소나무는 데뷔곡 ‘데쟈뷰(Deja Vu)’ 때의 무채색 분위기를 벗어 던지고 화려한 비비드 컬러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해냈다. 특히 한층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타이틀곡 ‘쿠션’은 힙합을 기본으로 일렉트로닉, 록 등의 요소가 혼합돼 소나무만의 신선한 분위기를 십분 살린 노래다. 특히 소나무는 오늘(20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릴 쇼케이스에서 신곡 ‘쿠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는 소나무 전매특허인 파워풀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나무 새 미니 앨범 ‘쿠션’ 전곡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