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동안 생긴 명절증후군으로 인해 고민이라면 ‘얼짱몸짱’에서 해결하는 건 어떨까.

㈜뷰피플 얼짱몸짱은 얼굴특수 관리를 통해 연휴 동안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노폐물과 붓기를 빼주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을 햇빛 등 환절기를 맞아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와 페이스 리모델링 관리, 온열작용과 이온작용을 통해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키는 골드테라피, 고급스러움을 증가시킨 재생케어 등도 연휴에 지친 피부에 더없이 좋은 보약이 될 것이다.

피부관리 대표브랜드 ㈜뷰피플 얼짱몸짱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인별 정확한 분석과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다이어트, 바디&스킨케어를 실현하고 있다.

독자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내코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산해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편안한 피부 및 몸매 관리를 돕는 것도 특징이다.

얼짱몸짱은 “천연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고품격 관리를 통해 고객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고객 만족이 우선임을 강조했다.

얼짱몸짱은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충청, 호남, 부산 등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beaupeo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