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 티아라 효민-강정호 열애설 / 박정아-프로골퍼 전상우 / 가희-유준무 대표 결혼

◇3.15 EXID 하니 활동재개 / 쯔위 의상 논란 소속사 공식 사과

◇3.16 김민준-안현모 기자 결별 / 이하늬 ‘2016 SIA’ 단독 MC+스타일 아이콘 수상

◇3.17 김희애, 생애 첫 소속사로 YG택했다 / 슈퍼주니어 려욱, 6월 현역입대

◇3.18 박민지-윤성현 핑크빛 열애 “1년째 열애 중”

◇3.19 김하늘, 1살 연하 사업가와 웨딩마치 “품절녀 됐어요”

◇3.20 장미여관 육중완, 6년 열애 종지부 “드디어 장가갑니다”

 

★티아라 효민-강정호 열애설

▲ 효민 SNS

걸그룹 티아라 효민과 메이저리거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한 매체는 효민과 강정호가 지난해 시구 인연으로 올해 1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효민의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에 대해 “효민과 강정호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며 “강정호 선수가 부상 당했을 때 위로의 메시지를 자주 주고 받은 정도”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정아-프로골퍼 전상우, 오는 5월 15일 백년가약

▲사진: 박정아 SNS

걸그룹 쥬얼리 멤버 박정아가 오는 5월 15일 프로골퍼 전상우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5개월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박정아는 “교제하는 동안 예비 신랑으로부터 깊은 사랑과 무한한 신뢰를 받은 덕분에 일에 매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다양한 모습과 한 가정의 아내로서 성숙한 모습을 차근히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가희-인케이스 양준무 대표와 하와이서 결혼 …‘3월의 신부’

▲사진: 가희 SNS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와 오는 26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가희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식은 하와이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사람은 교회를 통해 친분을 쌓아오던 중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결혼 후에도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가희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EXID 하니, 휴식기 끝… 18일 中팬미팅으로 활동 복귀

▲사진: 예당엔터테인먼트

건강을 위해 휴식기를 가졌던 EXID 하니가 활동을 재개한다. 하니는 18일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치엔쉐이완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EXID 중국 팬미팅에 참석합니다.

약 한 달간의 휴식기를 가졌던 하니는 이날 팬미팅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하며, 22일 진행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도 복귀할 예정입니다.

앞서 하니는 음반 활동과 각종 예능프로그램, 데뷔 첫 콘서트 등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며 누적된 피로와 평소 앓고 있던 장염을 온전히 치료하기 위해 의사의 권유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쯔위 의상 논란 … JYP 소속사 공식 사과

▲사진: SBS'인기가요' 캡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의상논란에 대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 사과했습니다.

JYP 측은 “회사에서 의상을 세심하게 확인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런 실수가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을 가하겠다. 팬들과 대중에게 사과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입은 의상에는 영어로 ‘Hoes take off your clothes’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hoe’의 사전적 의미는 괭이를 뜻하지만 매춘부를 뜻하는 ‘whore’와 발음이 비슷해 매춘부를 지칭하는 은어로 사용합니다.

한편 쯔위는 지난해 11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해 대만 국기를 흔들었다가 중국과 대만 팬들의 분쟁에 휘말려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4월 홍콩 프로모션 참여… ‘대륙 접수 예고’

▲사진: 연합뉴스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홍콩에서 열리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프로모션에 참여합니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5일 “‘태양의 후예’는 오는 4월 6일 개국하는 홍콩 ‘Viu TV’를 통해 같은날 홍콩에서 첫 방송 되며, 두 사람은 홍콩 방송에 맞춰 현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프로모션 날짜는 4월 초로 예정되어 있으나 정확한 날짜와 일정은 현재 조율 중입니다.

한편 100% 사전 제작된 '태양의 후예'는 지난달 24일 한국의 KBS와 중국의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愛奇藝)를 통해 동시 방송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본에 회당 약 10만달러, 총 20억원 가량에 판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김민준, 안현모 기자와 5년여 열애 끝에 결별

▲사진: 연합뉴스/ SBS

배우 김민준과 SBS 안현모 기자가 결별했습니다.

16일 한 매체는 김민준과 안현모가 공개 연애 5년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김민준과 안현모 기자는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5년여간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해에도 한 차례 결별설이 있었으나 부인한 바 있는데요.

한편 김민준은 현재 KBS 2TV 4부작 '베이비시터'에 출연하고 있으며 안현모는 SBS CNBC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약했으며 SBS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하늬, ‘2016 SIA’ 단독 MC에 스타일 아이콘 수상 영예 ‘빛나는 활약’

▲ 사진: 연합뉴스

배우 이하늬가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습니다.

이하늬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온스타일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이하 ‘SIA’)의 단독 MC를 맡았습니다.

이날 이하늬는 가슴이 깊게 파인 푸른 컬러의 슬립 드레스를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하늬는 의상 콘셉트에 대해 "미리 너무 시원했던 것 같다. 색상도 그렇고 위 아래 다 뚫혀 있으니 굉장히 춥다"라며 재치있는 농담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단독 MC를 맡은 이하늬는 매끄러운 진행 솜씨는 물론 ‘2016 SIA 스타일 아이콘’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하늬는 "날이 갈수록 제 직업 자체가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은 'SIA'은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tyle Icon Awards)'는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로 명칭을 바꾸고 아시아 최대의 스타일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예정입니다.

 

★ 김희애, 생애 첫 소속사로 YG 택했다 … “첫 소속사인 만큼 기대가 크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희애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YG)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YG는 17일 김희애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김희애는 데뷔 이래 혼자 활동해오다 생애 첫 소속사로 YG를 택했는데요.

김희애는 "YG와 첫 만남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능력과 더불어 배우에 대한 이해와 무한한 애정에 신뢰감을 갖게 됐다"며 "첫 소속사인 만큼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슈퍼주니어 려욱, 6월 현역 입대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의 려욱이 오는 6월 14일 입대합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려욱이 6월 14일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려욱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려욱은 지난 1월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총 6회에 걸친 첫 솔로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등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현재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 라디오'의 DJ로도 활약 중입니다.

 

★박민지-윤성현 핑크빛 열애 “1년째 열애 중”

▲사진: 마몽드/윤성현 SNS

배우 박민지(28)가 인디밴드 쏜애플(Thornapple) 보컬 윤성현(31)과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민지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박민지와 윤성현이 1년 째 열애 중이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뜨거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김하늘, 1살 연하 사업가와 웨딩마치 “품절녀 됐어요”

▲ 사진: SM C&C

배우 김하늘(37)이 3월의 신부가 됐습니다.

김하늘은 19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방송인 김성주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최측근과 양간 친지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는데요.

김하늘은 지난해 10월 소속사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햇습니다.

한편 김하늘은 영화 ‘여교사’와 한·중 합작 ‘메이킹 패밀리’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 장미여관 육중완, 6년 열애 종지부 “드디어 장가갑니다”

▲ 사진: 박지우 인스타그램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6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육중완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지난 2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가수 양희은의 주례와 방송인 전현무의 사회로 진행됐습니다.

앞서 육중완은 지난해 10월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요.

그는 “기타 하나 달랑 메고 서울에 올라와 몸과 마음이 지칠 때쯤 웃으며 음악 할 수 있게 해준 친구가 있다”라며 “친구로 10년, 연인으로 6년 이제 부부로 100년 행복하게 살고자 한다”며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장미여관은 육중완이 신혼여행을 가 있는 일주일 동안 짧은 휴식을 가진 후 방송 등 정규 2집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4월 23일, 24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인 '장미다방'을 개최합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