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 주상욱-차예련 "드라마 종영 후 좋은 감정, 예쁘게 봐달라" / 박해진, 영화 ‘치즈인더트랩’ 출연? … "아직 논의 중"

3/29 한효주, ‘더블유’로 6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 주원,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 ‘엽기적인 그녀’ 출연 확정

3/30 박수진, ‘옥수동 수제자’로 결혼 후 첫 복귀 …‘먹방 여신의 귀환’/ 기욤 패트리-송민서, 6개월 공개 열애 마침표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져” /

3/31 송중기, KBS ‘뉴스9’ 출연… “아나운서가 꿈이었다”/ 정겨운, 결혼 2년 만에 파경/ 김민재-최유라 열애 인정… “결혼설은 사실 아냐”

4/1 ‘원조아이돌’ 젝스키스, 16년 만에 ‘무도’로 컴백 예고 /엑소 카이-에프엑스 크리스탈, 동갑내기 커플 탄생… “친구에서 연인으로”

 

★주상욱-차예련 "드라마 종영 후 좋은 감정, 예쁘게 봐달라“

▲사진: MBC

배우 주상욱(39)과 차예련(32)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주상욱의 소속사 측은 28일 "주상욱과 차예련이 '화려한 유혹'을 오랜 시간 함께 촬영하며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종영한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다"며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차예련의 소속사 또한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좋은 감정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굉장히 조심스러운 단계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로 시작됐는데요. 매체에 따르면 주상욱과 차예련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27일 골프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소식에 네티즌들도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lotu****는 "선남선녀 커플:) 이쁜 사랑하세요~", 아이디 mira****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사람 진국인 듯", love**** "왠지 둘이 친해 보이는게 심상치 않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사귄다고 해서 놀람", hco3**** "두 분 잘 어울린다 예쁜 커플", xoqo**** "주상욱, 차예련 둘다 호감. 행복하길!!!!" 등의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 박해진, 영화 '치즈인더트랩' 출연?… "아직 논의 중"

▲사진:연합뉴스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 이어 영화화 되는 ‘치인트’에 남자주인공역으로 출연을 고심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엔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영화화 되는 ‘치즈인더트랩’ 유정 역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며 “아직 출연에 대해서는 논의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치인트’는 순끼 작가의 웹툰으로 tvN에서 드라마로 제작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극 중 박해진은 남자 주인공 유정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대체불가 배우라는 호평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에 대해 박해진 측은 “만약 원작자 순끼 작가가 참여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할 생각이다”라는 뜻을 전했습니다.

과연 박해진이 드라마에 이어 영화 '치인트'에서 또 한 번 같은 배역에 도전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효주, '더블유'로 6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이종석과 호흡'

▲사진: BH엔터테인먼트

 

배우 한효주가 MBC 새 수목드라마 '더블유'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9일 "한효주가 MBC TV 드라마 '더블유'의 주인공을 맡았다"고 밝혔습니다.

한효주의 드라마 출연은 2010년 '동이' 이후 처음인데요. 그동안 스크린 활동에 전념했던 그가 드라마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더블유'는 16부작의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로 배우 이종석이 남자 주인공을 맡았으며 5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운빨로맨스' 후속으로 방송 예정입니다.

한편 현재 한효주는 오는 4월 13일 영화 ‘해어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원,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 ‘엽기적인 그녀’ 출연 확정

▲사진: 연합뉴스

배우 주원이 엽기적인 그녀 드라마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주원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주원이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극중 주원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차태현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견우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특히 주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영화와는 달리 청춘 사극 장르물로 오는 7월부터 100% 사전 제작됩니다.

한편 주원은 지난 11일 서울지방경찰청이 발표한 제340차 의무경찰 선발시험에서 예능 특기병으로 최종 합격해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 박수진, ‘옥수동 수제자’로 결혼 후 첫 복귀 …‘먹방 여신의 귀환’

▲사진: 연합뉴스

배우 박수진이 결혼 후 첫 복귀 소식을 전했습니다.

CJ E&M 관계자는 29일 “박수진이 요리연구가 심영순과 함께 올리브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식 요리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옥수동 수제자’는 한식 한상차리기를 주제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박수진과 요리연구가 심영순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특히 박수진은 지난 2010년부터 5년 간 ‘테이스티로드’ MC로 활약하며 ‘먹방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는데요.

지난해 7월 배용준과 결혼 이후 첫 복귀작으로 또 다시 요리프로그램을 선택하면서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옥수동 수제자’는 4월 중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편성은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기욤 패트리-송민서, 6개월 공개 열애 마침표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져”

▲사진: JTBC

방송인 기욤 패트리와 배우 송민서가 6개월 공개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기욤 패트리 소속사 관계자는 30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특별히 문제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각자 바쁜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둘 사이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결별했지만 지금도 서로 연락하면서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는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기욤과 송민서는 지난해 여름 교제를 시작해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 송중기, KBS ‘뉴스9’ 출연… “아나운서가 꿈이었다”

▲사진: KBS'뉴스9' 방송 캡쳐

 

배우 송중기가 ‘뉴스9’에 출연했습니다.

 30일 방송된 KBS ‘뉴스9’에는 최근 수목드라마의 강자 ‘태양의 후예’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송중기는 “드라마 촬영 이후 인터뷰는 KBS 9시 뉴스가 처음인 것 같다.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진행자의 못 이룬 꿈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시는 분은 아실 텐데, 오늘 하나의 꿈을 이뤘다”며 “제가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시절이 있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이렇게 앵커님들을 보고 스튜디오에 앉아 있으니까 또 하나의 꿈을 이룬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송중기는 ‘뉴스 9’이 뽑은 시청자 질문에 대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밖에도 ‘태양의 후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송혜교 열애설, 한류스타로서의 다짐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한 KBS ‘뉴스9’ 시청률은 전날(29일)19.7%(닐슨코리아 제공)보다 3.6%p 오른 23.3%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사진: KBS '뉴스9' 방송 캡쳐)

 

★ 정겨운, 결혼 2년 만에 파경

▲사진: 연합뉴스

배우 정겨운(34)이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정겨운은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 아내 서모(35)씨를 상대로 이혼 청구 소송을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정겨운은 지인 소개로 만난 한 살 연상의 서모씨와 3년 간 교제 후 2014년 4월 결혼했습니다.

 

★ 김민재-최유라 열애 인정… “결혼설은 사실 아냐”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재(36)와 최유라(28)가 핑크빛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김민재와 최유라가 예쁘게 만나고 있다”라며 “두 사람에 대한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민재와 최유라가 6월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조용히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김민재와 최유라는 현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소속된 배우로 지난 2015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조아이돌’ 젝스키스, 16년 만에 ‘무도’로 컴백 예고

 

1990년대를 풍미한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가 16년 만에 돌아옵니다.

31일 방송계와 가요계에 따르면 젝스키스는 MBC ‘무한도전’을 통해 오는 4월 무대에 서며 최근 멤버들이 모여 연습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 관계자는 “‘무한도전’이 극비리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라며 “아직 고지용의 참여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젝스키스는 1997년 1집 ‘학원별곡’으로 데뷔해 H.O.T와 쌍벽을 이루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원조아이돌로 2000년 돌연 해체 선언과 함께 개별 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멤버 고지용은 해체 이후 사업가로 전향하면서 연예계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요. 공식 해체 이후 16년 만의 재결합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무한도전’은 오는 7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게릴라 콘서트 녹화를 극비리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엑소 카이-에프엑스 크리스탈, 동갑내기 커플 탄생… “친구에서 연인으로”

▲사진: 연합뉴스

그룹 엑소 카이(22)와 에프엑스 크리스탈(22)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카이와 크리스탈이 친구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카이와 크리스탈이 주차장에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월드투어에 한창인 엑소의 카이와 일본 단독 콘서트 일정을 소화하고 있던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바쁜 해외 일정 속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998년생 동갑내기로 지난 2007년 연습생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은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 표정, 분위기 등이 닮았다는 이유로 ‘카이스탈’이라 불리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로써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해 공식 열애를 인정한 ‘SM 사내커플 1호’ 엑소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의 뒤를 이어 ‘SM사내커플 2호’가 됐습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