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순 유튜브서 첫 공개

 

◀리포트▶

 

충청일보와 ㈜씨엘퍼시픽이 기획한 웹드라마 ‘도플갱어’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서울마리나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충청일보 이규택회장, 이성희 공항철도 사장, 정상근 공항철도 홍보실장, 강영만 감독, 박순기 감독, 배우 고윤후, 이시아 등 도플갱어 출연진을 비롯한 취재진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제작발표회는 웹드라마 도플갱어 상영회와 감독 및 배우들의 무대인사, 포토타임, 기자간담회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어 간담회에서 강영만 감독은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강영만 / 웹드라마 ‘도플갱어’ 총 연출감독 :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기에 이런 작품이 완성된 거고, 원래 이런 작품은 혼자 못하잖아요. 많은 분들이 제작에 많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시아·고윤후 / 웹드라마 ‘도플갱어’ 여자주연, 남자주연 배우

이시아 : 제작발표회 했는데 너무 즐거웠고, 웹드라마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고윤후 : 제작발표회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규모도 크고, 너무 좋은곳에서 하서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감회가 새로웠던 만큼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정선미·연서영 / 웹드라마 ‘도플갱어’ 조연배우

정선미 : 두 번째 찰영이었는데, 이번 계기를 통해 왕성하게 활동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연서영 : 많은 기자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하드리며, 크게행사해서 기쁘고, 이걸 발판을 삼아 좀 더 나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김황도씨의 시나리오를 원작으로 한 스릴러 드라마 5부작으로, 이달 중순 유튜브, 5월 중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해외 영화제에도 출품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