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방송·연예
김윤진, MSN 선정 '세계 정상급 미녀'비욘세, 핼리 베리, 제시카 알바와 어깨 나란히
충청일보  |  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3.13  14:49: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월드 스타 김윤진이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포털 사이트 msn이 이 선정한 세계 정상급 미녀(world-class beauties) 22인에 뽑혔다.
최근 msn은 사이트 내 영화 코너(movies.msn.com)에서 22인의 세계 정상급 미녀를 선정해 발표했다. msn은 이 결과를 발표하면서 "할리우드는 문화적 다양성으로 살아 있다. 그리고 이들 다재다능한 스타들은 우리를 황홀하게 만든다"면서 "유명인들의 세계에는 미녀들이 많다. 그리고 그 중에는 세계 정상급의 미녀들이 있다. 카리스마와 우아함으로 무장한 이들은 세계인들부터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리스트에는 제시카 알바, 제니퍼 로페스, 핼리 베리, 샐마 헤이액, 텐디 뉴튼, 페넬로페 크루즈 등 서구 미인들과 함께 궁리, 미셸 여, 루시 리우, 장쯔이 등 동양 배우들도 포함돼 있다.
사이트는 김윤진에 대해 "사슴 눈동자를 가진 김윤진은 드라마 로스트의 선 역으로 미국에 처음 알려졌지만 그녀는 이미 고국 한국에서는 유명 스타였다"고 전했다.
이어 "김윤진은 한국에서 영화를 통해 여전사라는 별칭을 얻었으며 로스트를 통해서는 깊이 있는 연기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 연합뉴스
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